동문회장 인사말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송세영입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총동문회는 그동안 수많은 선배들의
조건 없는 모교사랑과 동문회 사랑, 헌신적인 노력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짜임새 있고 현재의 조직력을 유지하면서 어떤 방향을 가지고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는 전체의 동문들이 한 분도 빠짐없이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새로운 조직 융합과 미래지향적인 동문회’를 완성해야 할 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많은 동문 및 선배들이 만든 초석을 기반으로 급속히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하고, 지속성장이 가능한 동문회 구축을 해야 합니다.

동문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 사랑과 인정받는 동문회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총동문회장으로서 각오를 새롭게 하면서 앞으로 힘써 나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첫째, 동문들이 소통과 융합하는 동문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둘째, 동문과 교수, 학교가 소통과 협력하는 동문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셋째, 동문과 재학생들이 소통과 협조하는 동문회가 만들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모두의 동참과 협력, 협조가 필요할 때입니다. 동문이 없는 동문회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서로의 관점이 다르고, 생각, 성격, 취미, 고향, 자란 환경도 모두 다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협력하면 못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중앙대 창업경영대학원 출신 동문들은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과 능력으로 인정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교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문들이 중앙대 창업경영대학원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가야 합니다. 동문에게는 정년과 은퇴가 없습니다. 또 열외도 없습니다. 창업가의 정신으로 총동문회장으로서 동문과 모교 발전에 협력하는 동문회를 위하여 반드시 우리의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앙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송  세  영   배상